넷플릭스가 취향을 저격하는 방법
5513
7735
91
4.8
시리즈 콘텐츠
연속재생
금쪽같은 빅데이터 4/11
- 재생수 5513
- 별점 4.8
- 댓글 91
연관 KBI tube 추천
콘텐츠 소개
온라인은 오프라인과 다르게 무한대의 진열대와 상품,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많은 상품을 가진 것은 경쟁력이지만, 그만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렵기도 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큐레이션'이 매우 중요한데요.
넷플릭스와 같이 한번 보기 시작하면 계속 머무르게 되는 플랫폼은 어떻게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을까요?
많은 상품을 가진 것은 경쟁력이지만, 그만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찾기 어렵기도 합니다. 따라서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큐레이션'이 매우 중요한데요.
넷플릭스와 같이 한번 보기 시작하면 계속 머무르게 되는 플랫폼은 어떻게 고객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을까요?
댓글
누가 이 콘텐츠를 많이 수강했을까요?
직급별 통계
- 사원·대리 38.7%
- 과장·차장 20.4%
- 팀장·부장 이상 16.4%
- 기타 24.5%
연령별 통계
- 20대 이하 5.3%
- 30대 29.3%
- 40대 34.9%
- 50대 이상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