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영역

은행 지점 앞 1인 시위 대응 방법 알기

회원권 구입
  • 재생수 3376
  • 별점 4.9
  • 댓글 48

연관 KBI tube 추천

    콘텐츠 소개

    ● 은행의 지점은 고객과 직접적인 만남과 소통이 일어나는 장소이다 보니, 정상적인 영업활동 외에도 다양한 사고나 민원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 이번 시간에는 고객이 은행에 불만을 품고 지점 앞에서 1인 시위를 하는 경우 은행이 대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금융기관 임직원 및 관련 업무 담당(예정)자
    ● 금융실무법률 업무 담당자 등

    강사소개

    공민준
    교강사님의 신규 콘텐츠 알림을 받고 싶으시다면 팔로우를 눌러주세요!

    댓글

    별을 클릭하여 수강만족도를 알려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누가 이 콘텐츠를 많이 수강했을까요?

      직급별 통계

      • 사원·대리 47.1%
      • 과장·차장 20.2%
      • 팀장·부장 이상 16.3%
      • 기타 16.4%

      연령별 통계

      • 20대 이하 14.2%
      • 30대 32.6%
      • 40대 31.4%
      • 50대 이상 21.8%

      도토리 20개 적립 완료!

      목표 달성을 축하합니다!!!

      도토리 5,000개 모으기를 성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