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 지점 앞 1인 시위 대응 방법 알기
3376
401
48
4.9
시리즈 콘텐츠
연속재생
은행 지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건사고 대응하기 1/4
- 재생수 3376
- 별점 4.9
- 댓글 48
연관 KBI tube 추천
콘텐츠 소개
● 은행의 지점은 고객과 직접적인 만남과 소통이 일어나는 장소이다 보니, 정상적인 영업활동 외에도 다양한 사고나 민원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 이번 시간에는 고객이 은행에 불만을 품고 지점 앞에서 1인 시위를 하는 경우 은행이 대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금융기관 임직원 및 관련 업무 담당(예정)자
● 금융실무법률 업무 담당자 등
● 이번 시간에는 고객이 은행에 불만을 품고 지점 앞에서 1인 시위를 하는 경우 은행이 대응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금융기관 임직원 및 관련 업무 담당(예정)자
● 금융실무법률 업무 담당자 등
강사소개

교강사님의 신규 콘텐츠 알림을 받고 싶으시다면 팔로우를 눌러주세요!
댓글
누가 이 콘텐츠를 많이 수강했을까요?
직급별 통계
- 사원·대리 47.1%
- 과장·차장 20.2%
- 팀장·부장 이상 16.3%
- 기타 16.4%
연령별 통계
- 20대 이하 14.2%
- 30대 32.6%
- 40대 31.4%
- 50대 이상 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