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영역

고객만족! 시작과 끝에 누가 있는가?

회원권 구입
  • 재생수 58
  • 별점 0
  • 댓글 0

연관 KBI tube 추천

    콘텐츠 소개

    고객만족은 누구의 몫이며, 고객 만족을 위한 당신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하나의 비즈니스에서 고객 만족과 무관한 업무는 없습니다. 부가가치가 창출되는 일련의 과정 속에 고객만족과 관련된 업무는 필수적으로 존재하는데요. 오늘은 기업의 가치사슬 속 고객만족과 연관된 활동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댓글

    별을 클릭하여 수강만족도를 알려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누가 이 콘텐츠를 많이 수강했을까요?

      직급별 통계

      • 사원·대리 30%
      • 과장·차장 20%
      • 팀장·부장 이상 40%
      • 기타 10%

      연령별 통계

      • 20대 이하 3.3%
      • 30대 26.7%
      • 40대 36.7%
      • 50대 이상 33.3%

      도토리 20개 적립 완료!

      목표 달성을 축하합니다!!!

      도토리 5,000개 모으기를 성공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