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브랜드를 연결하는 공간
56
197
0
0
시리즈 콘텐츠
연속재생
공간의 미래 7/10
- 재생수 56
- 별점 0
- 댓글 0
연관 KBI tube 추천
콘텐츠 소개
매장은 전통적으로 상품 판매를 목적으로 하지만, 현대에는 그 가치가 변화하고 있습니다.
물건을 팔지 않는 매장들도 존재하며, 제품을 입체적으로 체험하거나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하는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오프라인 매장이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를 위한 쇼룸이 되거나, 브랜드 소속감을 만들어내는 무대가 되기도 하는데요.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관계성을 높이는 공간에 대해 알아봅니다.
물건을 팔지 않는 매장들도 존재하며, 제품을 입체적으로 체험하거나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하는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예를 들어 오프라인 매장이 퍼스널 스타일링 서비스를 위한 쇼룸이 되거나, 브랜드 소속감을 만들어내는 무대가 되기도 하는데요.
브랜드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관계성을 높이는 공간에 대해 알아봅니다.
댓글
누가 이 콘텐츠를 많이 수강했을까요?
직급별 통계
- 사원·대리 40%
- 과장·차장 25%
- 팀장·부장 이상 25%
- 기타 10%
연령별 통계
- 20대 이하 10%
- 30대 27.5%
- 40대 40%
- 50대 이상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