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더영역

거리가 광고의 장, 팝업 전성시대

  • 재생수 37
  • 별점 0
  • 댓글 0

연관 KBI tube 추천

    콘텐츠 소개

    팝업 스토어는 '갑자기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가게'라는 의미로, TV 광고의 효율이 낮아지면서, 팝업 스토어가 소비자에게 매력적이고 가치 있는 메시지와 경험을 제공하는 중요한 마케팅 전략이 되었습니다.
    팝업 스토어의 성공은 얼마나 많은 사람이 방문했는지가 아니라, 얼마나 의미 있고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댓글

    별을 클릭하여 수강만족도를 알려주세요.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누가 이 콘텐츠를 많이 수강했을까요?

      직급별 통계

      • 사원·대리 29.4%
      • 과장·차장 23.5%
      • 팀장·부장 이상 41.2%
      • 기타 5.9%

      연령별 통계

      • 20대 이하 5.9%
      • 30대 29.4%
      • 40대 35.3%
      • 50대 이상 29.4%

      도토리 20개 적립 완료!

      목표 달성을 축하합니다!!!

      도토리 5,000개 모으기를 성공하였습니다!